스포츠조선

갤S9 시리즈 체험존 성황…5일만에 누적 고객 160만 돌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3-05 12:42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를 찾는 체험자들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 갤럭시 S9+(갤S9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전국 핫플레이스에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위치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 외에도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등 전국 4000여곳에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 갤S9 시리즈의 체험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다양한 체험존에서 갤S9 시리즈의 특화 기능별로 최적화된 공간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있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온라인 체험존은 개인별 최적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하게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본인이 선택한 친구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형식을 통해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갤S9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