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니슬,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팝업스토어 오픈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2-19 17:24


니슬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솔빈이 모델로 활동 중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오는 20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유해 성분은 최대한 덜어내고 자연스러운 피부 자생력의 회복을 돕는 니슬의 다양한 제품을 모두 선보인다.

특히, 니슬만의 로즈비타 컴플렉스와 천연 유래 항산화제로 유명한 서양 자두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감과 촘촘한 보습 장벽을 구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데 도움이 되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크림 '에코 로지어 너리싱 크림' 등 니슬에서 새롭게 선보인 에코 로지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은품 증정을 비롯하여 세라 밤, 틴트 립 밤 등 베스트 셀러 제품 한정 수량 1+1 증정, 일부 품목 특가, 회원 가입 이벤트 등 최대 50% 할인 등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니슬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함께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팝업스토어와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