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얀트리 방콕, 수직 마라톤 개최 및 송크란 축제 기념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18 14:09


반얀트리 방콕 수직마라톤.

방콕 도심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방콕이 마천루를 정복하며 자선단체의 기부금을 마련하는 '수직 마라톤' 대회와 태국의 새해 축제 '송크란'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반얀트리 방콕은 오는 2월 25일 일요일 '제19회 수직 마라톤(19th Vertical Marathon)'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반얀트리 방콕의 정상(61층)에 위치한 버티고 그릴 앤 문 바(Vertigo Grill and Moon Bar)까지 1,000여개의 계단을 뛰어오르는 자선 마라톤이다. 솜사와리(Soamsawali) 전 왕세자비가 후원하는 '제19회 반얀트리 방콕 수직 마라톤'의 모든 수익금은 HIV감염으로 수유가 불가능한 산모에게 조제분유를 제공하는 단체(Thai Red Cross HIV Formula Feeding Fund)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400 태국 바트(한화 약 1만 7천원)으로 모든 참가자들에게 공식 행사 티셔츠가 제공되며 정상 완주자에게는 메달을 수여한다. 마라톤 참가 등록은 오는 19일까지 수직 마라톤 홈페이지(http://www.gotorace.com/event/vertical-marathon-2018/) 또는 반얀트리 방콕의 프론트 데스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 방콕은 오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타이력의 정월 초하루' 새해 물 축제인 송크란(Songkran Festival)을 짜릿하게 누릴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얀트리 방콕에서 송크란 축제가 열리는 유명 관광지인 실롬 로드(Silom Road)까지 이송하는 '툭툭(tuk tuk) 셔틀 서비스'를 제공, 투숙객들이 축제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송크란 스플래쉬 패키지(Songkran Splash Package)'는 ▲샤프론 스카이 가든(Saffron Sky Garden) 무료 칵테일 및 스낵 ▲롬사이 레스토랑(Romsai Restaurant) 조식 ▲무료 아침 요가 또는 무에 타이 레슨 ▲송크란 서바이벌 키트 ▲송크란 축제 기념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세레니티 클럽(Serenity Club)을 비롯한 스위트 객실 이용객들은 클럽 라운지(Club Loung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오는 4월 30일까지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방콕은 최근 방콕 시내를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라운지인 '샤프론 스카이 가든'을 오픈했다. 녹색 식물로 공간을 꾸민 싱그러운 분위기의 야외 라운지로, 52층에 위치해 있어 방콕 시내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샤프론(Saffron)'에서 조리하는 태국 스트리트 푸드를 비롯해 수제 맥주와 칵테일 등 다채로운 음식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