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공채 시즌을 맞아 갤럭시S9, 기어VR 등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했던 전체 응모자 중 2명을 추첨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S9'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S9의 경우 3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으로 공유한 다음 응모하기를 누르면 즉시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19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공채 준비 ENDing' 이벤트는 공채를 준비할 때 꼭 필요한▲공채달력 ▲합격자소서 ▲직무인터뷰 등 사람인의 '공채의 명가' 서비스와 앱을 이용한 뒤 각 페이지에서 '공채 엔딩' 아이콘을 모으면 된다. 4가지 아이콘을 모두 모은 회원에게는 235개 기업을 완벽 분석한 기업분석 자료집을 제공한다.
사람인의 방상욱 이사는 "구직자들이 사람인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통해 더욱 스마트한 구직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 사람인은 인공지능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는 한편, 채용 과정 전반에 걸친 모든 서비스에 접목해 더욱 편리한 구인구직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