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더블러버스(Double lovers)'가 '라드앤라스(ladandlass)'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발매했다.
라드앤라스 컬렉션은 젊은 청년들의 패션과 문화를 대변하자는 의미에서 비롯된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lad(남자)와 lass(여자)를 위한 감각적인 아이웨어로 구성되었다. 2차 라인업으로 공개 된 'CIGARETTE(시가렛)'은 남자(lad)를 위한 아이웨어로 심플한 하금테, 하은테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인 하금테 안경과 다르게 브릿지까지 이어진 볼드한 아세테이트 프레임이 보다 남성적인 무드로의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클래식한 무드의 블랙 프레임을 비롯해 S/S 시즌에 잘 어울리는 클리어 브라운 프레임의 제품이 함께 출시되어 영(young)하고 트렌디한 무드의 아이웨어 스타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더블러버스는 버블껌과 시가렛의 새로운 컬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2018 S/S 시즌에는 새로운의 콜라보레이션과 트렌디한 아이웨어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블러버스
라드앤라스(ladandlass)컬렉션 2차 라인업 시가렛은 2월 9일부터 2월 18일까지 더블러버스룸에서 15% 할인 된 가격으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