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너지클리닉 강지형 원장, 2018 PARIS INTERNATIONAL MEDICAL ACADEMY '필로르가(FILORGA) 135HA' 인증 취득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9 09:45



예너지클리닉 강지형 원장은 2018 프랑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필로르가(FILORGA)가 주최한 파리 메디컬 아카데미 (PARIS INTERNATIONAL MEDICAL ACADEMY) 에 참석하여 필로르가(FILORGA) 135HA 시술에 대해 국내에서는 최초로 교육수료 인증을 취득했다.

이번 행사는 파리 IMCAS 학회와 연계선상에서 치뤄졌으며 프랑스 넘버원 업체인 필로르가(FILORGA)가 파리의 유명 닥터들의 피부재생 기술을 전세계 135HA 사용 닥터들을 대상으로 전수하는 자리로 강지형 원장은 한국대표로 참여했다.

필로르가(FILORGA) 135HA는 잔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로 섬유아세포 기능을 살려 피부 속 세포재생을 통해 피부노화를 예방하는 주사로 알려져 있다.

또한, 53가지의 복합성분으로 구성된 필로르가(FILORGA) 135HA는 히알루론산 12가지 비타민, 23가지 아미노산, 6가지 미네랄, 5가지 핵산, 1가지의 항산화제 등으로 복합적이면서 이상적인 비율로 이뤄져 있어, 피부노화, 잔주름, 탄력저하, 피부톤 등의 피부 속 노화를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해당 성분들은 피부세포기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여 피부노화예방과 함께 여드름흉터개선, 넓어진 모공개선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최근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미용성형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비교적 다운 타임이 적은 비수술적 안티에이징이 주목받으면서 필로르가(FILORGA) 135HA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예너지클리닉 강지형 원장은 "필로르가(FILORGA)의 135HA는 피부톤 개선과 모공, 흉터, 노화피부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이 필요한 피부 속 세포를 재생시켜 노화 예방과 함께 안티에이징 피부관리에 적합하여 전연령층에서 비수술적 시술을 통해 비교적 간단하게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정품 정량은 물론, 시술 시 개인차를 고려한 디테일함과 노하우가 시술의 결과를 좌우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강지형 원장은 이번 교육인증을 통해 프랑스의 더욱 세련된 안티에이징 시술을 선보일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