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가 오는 2월 일주일 뒤로 다가온 설 명절과 밸런타인데이및 졸업, 신학기 등 다양한 시즌을 겨냥해 다채로운 시즈널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설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킷캣 쇼콜라토리 굿럭 다이어리 세트'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수블림 4P 세트(수블림 비터, 수블림 밀크, 수블림 말차, 수블림 화이트)와 컬러풀한 제품 이미지가 돋보이는 굿럭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8일부터 16일까지는 설날맞이 굿럭 뉴이어 세뱃돈 봉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전국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킷캣 쇼콜라토리 플레이버 디스커버리(12p) 혹은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귀여운 복주머니 디자인의 설날맞이 세뱃돈 봉투를 제품에 부착해 함께 증정한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설 명절과 밸런타인데이등 선물할 일이 많은 2월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킷캣 쇼콜라토리 기프트 세트를 마련했다"며 "세상에 없던 천연 핑크빛 초콜릿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와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의 '킷캣 쇼콜라토리 굿럭 다이어리 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