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는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3구(모델명 EHF6232XSK)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프랑스 유로케라社의 '비트로 세라믹' 상판이 적용되는 등 생산 전 공정이 유럽에서 이뤄진 100% '메이드 인 유럽' 제품이다. 특히, 내열 강화 세라믹 상판은 열과 충격에 강하고, 돌출부가 없어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열이 발생하는 가전제품인 만큼 다양한 안전 기능도 갖췄다. 사용 중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세이프 과열 방지' 기능을 비롯해, 잔열이 남아 뜨거울 때 화구별 잔열 표시가 세라믹판 표면에 남아 있어 뜨거움을 알려주는 '화구별 잔열 경고등', 어린이 부주의에 의한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한 '어린이 안전 잠금 장치' 등이 있다.
일렉트로룩스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EHF6232XSK' 판매 가격은 118만 8000원이며, 삼성카드로 결제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판매 가격에는 기존 가스레인지 철거 및 전기 배선 시공 등 설치가 포함돼 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방문 및 법인판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미아점·천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렌탈케어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