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입기자 김윤혜의 하루에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가 있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8-01-04 14:32




배우 김윤혜이 신입기자로 활약한 영상 중.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4일 프리미엄 일일착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소셜미디어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함에 따라 오는 2월 28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가 함유돼 있어 장시간 근무, 잦은 디지털기기 사용에도 촉촉한 착용감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긴 하루 내내 편안하고 선명한'이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장점을 알기 위해 첫 모델로 배우 김윤혜를 발탁해 영상을 제작했다.

신입기자 역할의 김윤혜가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며 성장하는 과정을 디지털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한 90초 영상은 유튜브에서 약 26만건, 페이스북에서 약 8000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배우 김윤혜는 데뷔 당시부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눈빛과 신비한 분위기로 주목 받았으며, 지난해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주연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는 아큐브 모바일 멤버십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30팩 또는 90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한 팩 당 한 개가 주어진다. 1인당 최대 2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구매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채유경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이사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고 선명한 제품으로 업무에 시달리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경업계 및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