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영수증' 홀쭉해진 윤정수, 93kg → 79kg 다이어트 성공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02 17:12



'김생민의 영수증'(이하 영수증)에 출연한 개그맨 윤정수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윤정수는 'SBS 미운오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열의를 공개선언 한 적이 있다.

다이어트 공개선언에 응하기라도 한 듯, 지난 1일 윤정수는 개인sns계정에 "드디어 드디어 70키로대를 찍었어요… 얼마만의 79인지ㅋㅋㅋ #14키로감량 병원 다니면서 걱정이 많았는데ㅠㅠ"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방송에서는 80.3kg로 전파를 탔지만, 실제로는 93kg에서 79kg까지 총 14kg를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정수가 직접 공개한 사진 속에는 다이어트 성공 후 선명하게 드러난 턱 라인과 함께 한 층 홀쭉해진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과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수 년간 실패했던 다이어트가 성공 가도를 달리자 놀라움을 금치 못한 것.

해당 게시글에 네티즌들은 "대단해요~ 잘생겨짐. 이대로만 잘 유지하시면 좋을듯해요~~",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 팁 좀 공유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정수는 안전한 다이어트를 위해 연예인 다이어트 병원으로 알려진 하는 상상클리닉을 방문했으며, 전문가와 함께 식이요법과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함께 병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비만클리닉 홈페이지에는 윤정수의 변화된 모습을 알리는 페이지가 예고되어 윤정수의 다이어트 과정을 적나라하게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