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촌 빛사랑안과, '한국 소비자 평가' 2년 연속 안구 환경 분석 시스템 부분 1위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2-26 14:38



신촌 빛사랑안과가 '퍼펙트 안구환경분석 시스템'으로 지난 11월 20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한국 소비자 평가 1위'의 수상으로 2년 연속 1위(의료, 안구 환경 분석 시스템 부분)를 차지했다.

신촌 빛사랑안과가 개발한 '퍼펙트 안구 환경 분석 시스템'은 눈에 영향을 주는 내/외부 환경을 분석해 직업과 생활 환경에 적합한 수술법을 진단하는 시스템이다.

신촌 빛사랑안과 김평식 원장은 "총 3단계에 걸쳐 이뤄지는 해당 시스템은 눈의 내, 외부 환경을 심층적으로 분석한 후, 기존 환자의 DB로 수술 결과를 예측해 수술법을 진단하는 것뿐만 아니라 환자의 연령, 수면량, 활동량, 직업 등 모든 주변 환경을 분석한 후 수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로 인해 라식 및 라섹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예방이 조금이나마 가능하고, 시력교정을 할 때는 본인의 안구 상태 및 직업 환경까지 고려해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대학생의 경우에는 자신의 전공이나 미래 직업까지 고려해야 한다"고 전했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