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저칼로리 웰빙음식' 쌈촌, 다이어트 고민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09:20



저칼리로 웰빙음식을 표방한 쌈촌이 여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쌀이라는 식재료를 기본으로 모든 메뉴에 10가지가 넘는 신선한 채소를 곁들이고 특별 제조한 소스에 구이와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템인 쌈촌의 다양한 메뉴는 다이어트와 고지방을 걱정하는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안성맞춤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그 맛의 독특함과 차별성으로 인해 외식 창업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특히 10군데 직영점 운영으로 검증된 경영 노하우를 예비 창업주 및 가맹점주들과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상권 및 점포 면적에 따른 철저한 맞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스템 설계로 저렴한 가격으로도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게 하는 가맹관리시스템은 쌈촌의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가맹점수 늘리기에만 급급해 마구잡이식 출점이 아닌 과학적 상권분석, 입지분석, 매출분석을 통해 지역내 1등 점포가 될 수 없다면 가맹점 개설을 승인하지 않은 본사의 가맹점개설 시스템도 빼 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쌈촌 측은 "가맹점 개설전과 후의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으로 해당 점포를 최단기간에 안정화 시키고 매출성장을 견인, 지역내 최고의 매출달성 매장으로 만들기 위한 본사만의 경영철학을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