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엠버허드, 엘론 머스크와 결별 후 파파라치컷 포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12-12 16:45



세계적인 영화 배우 '조니 뎁'과 이혼 후 억만 장자인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와 1년여간 교제를 하다 2달 전 결별을 하며 화제가 된 엠버허드의 최근 근황이 포착되었다.

조니 뎁과 이혼의 아픔을 이겨내고 블록버스터 영화 '저스티스 리그'와 '아쿠아 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재개한 엠버 허드는 이날 블루 데님에 챙이 넓은 카우보이 모자, 웨스턴 부츠, 롱 기장의 로맨틱한 로브로 캐쥬얼하면서 멋진 시티 카우보이 룩을 연출하여 스타일쉬한 면모를 자랑하였다.


또한 엠버 허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금장 장식이 고급스러운 핸드백으로 선택하여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함을 불어 넣는 것을 잊지 않았다.

엠버 허드가 착용한 레드 컬러 핸드백은 윌리엄델퀸 '카밀라 5Way 백'으로 한 개의 가방에 개의 스트랩이 구성되어 있어 5가지의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부띠끄 가방이다.

한편, 해외에서 더 유명한 윌리엄델퀸 핸드백은 30여년 이상을 오직 핸드백 제작에 모든 열정을 받쳐온 극소수 장인들의 정교하고 섬세한 손길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부띠끄 백이라고 한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