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17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수상작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 공간은 '뉴스페이퍼'를 컨셉트로, 지난 4년 동안의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결과물과 스토리를 한 면에 담은 거대한 뉴스스탠드 형식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2013~2016년의 4년간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의 수상작들을 신문 기사 형식으로 전시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를 통해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과 아우디만의 디자인 언어로 더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2017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우디의 디자인 감성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디자인 발전과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00명에게 '2017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 (1인 2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6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