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핫 키워드 '욜로(YOLO)', 많은 사람들이 먼 미래보다 '바로 지금, 여기'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성큼 다가온 겨울, 매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손난로 인형', '담요', '호빵' 등으로 본격적인 겨울 준비를 시작해보자.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덩어리. 라인프렌즈 '얼굴인형 손난로', '담요'
|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포켓몬 캐릭터 호빵' 시리즈를 단독 출시했다. 기존 동그란 모양의 호빵과 달리 귀여운 포켓몬 인기 캐릭터 모양을 그대로 표현한 호빵으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이색 상품이다.
포켓몬 캐릭터 호빵은 '피카츄 호빵'을 포함해 '잠만보 호빵', '몬스터볼 호빵'등 총 3종이며, 가격은 1,300원으로 45만 개 한정 판매한다. 종류와 상관없이 호빵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를 증정하고, 5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호주 여행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휘게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럭키보이선테이 러그, 니트 인형' 판매
던킨도너츠는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17일부터 캠페인 '럭키홀리데이'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럭키보이선데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휘게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러그와 인형, 도넛, 음료 등을 선보인다.
던킨도너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 러그(2종)에 이어 니트 인형(2종)과 램프(1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귀여운 캐릭터 도넛 '걱정마, 눌레'와 '꿈꾸는 봉봉', 깜찍한 스노우맨 모양의 '눈꽃 내린 스노우맨'과 달콤한 필링을 듬뿍 채운 '스노우 밀크필드'까지 다양한 겨울 시즌 도넛을 선보인다.
200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럭키보이선데이'는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소품들을 현재 약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선보이고 있다. '럭키보이선데이'의 인형은 아이들의 애착인형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