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http://www.wonderbath.com/)가 오는 12월 1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천연 꿀과 오일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 효과를 강화한 '살롱 드 떼 시즌 3'(1세트, 20개입/ 35,000원)를 최초 공개한다.
살롱 드 떼 시즌 3의 론칭 방송은 오는 12월 1일(금) 오후 2시 10분부터 약 80분 가량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살롱 드 떼 본품 5팩과 무료 체험분 2장, 그리고 촉촉한 꿀의 보습성분을 농축한 '허니랩핑크림' 본품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69,900원에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선 론칭을 기념해 상품평 작성 시 '허니랩핑크림'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떼 시즌3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꿀과 각종 천연 오일이 더해져 세안 만으로도 촉촉한 피부 보습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며, "특히 요즘 같이 찬바람 부는 날씨로 인해 피부 건조나 각질, 칙칙한 안색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살롱 드 떼를 통해 마치 스파를 받은 듯 매끄러운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