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든든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2017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사회공헌 단체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FF, Herbalife Family Foundation)을 통해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를 운영 중이다. 특히 허벌라이프가 2007년부터 11년째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혜심원에는 도서관 및 체육시설 리뉴얼 후원은 물론, 체육대회와 힐링캠프 지원, 임직원 봉사 등을 통해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임직원과 혜심원 학생들이 함께 담근 영양 만점 김치를 통해 든든하게 겨울을 나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외 계층의 아동 및 청소년들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어린이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천을 인정받아 6년 연속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수상 및 '2017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어린이복지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