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네피트가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맞아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1-30 09:08


베네피트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틴트로 구성된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징 시크릿 틴트 박스'는 '틴트 트리오 세트'와 '고고틴트 세트' 2종으로, 12월 한 달 간 국내에만 한정 판매된다.

틴트 트리오 세트는 차차틴트, 포지틴트, 고고틴트 3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박스다.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틴트 3종을 메이크업이나 의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고고틴트 세트는 고고틴트 정품과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박스다.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형광 체리빛 고고틴트를 정품 가격에 미니사이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베네피트 틴트를 가장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베네피트 코리아가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올 한해 가장 사랑받았던 베네피트 틴트들을 다양한 구성과 예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서프라이징 시크릿 틴트 박스'는 오는 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