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9, '미샤(MISSHA)' 전품목 1+1 프로모션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11-21 09:01


G9가 25일까지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전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최대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것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실내 난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겨울철 인기제품인 앰플, 에센스 등 다양한 미샤 제품(일부품목 제외)을 할인한 가격에 원 플러스 원(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G9 회원에게는 ID 당 매일 최대 10회까지 발급 받을 수 있는 미샤 전 제품 무제한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중복 혜택 적용 시 기존 대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대표제품으로는 피부손상 개선효과로 투명한 톤과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50ml), 우아하고 입체감이 살아있는 화이트 컬러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1호 레이즈 셔링) 등 단일 제품부터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 3세대' 정품과 미니어처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세트' 등이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2017 폴 인 럭키박스' 총 12세트가 눈에 띈다.

G9 패션레저팀 신현호 팀장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품목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비롯해 G9에서만 제공하는 무제한 20% 등 통 큰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샤 제품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