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의 몰스킨다이어리 프로모션. |
|
배스킨라빈스가 16일부터 '몰스킨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점포에서 쿼터(4가지 맛, 13,500원) 이상 구매 시 몰스킨 다이어리를 4,5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몰스킨은 이탈리아 노트 전문 브랜드로 200년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이고, 1990년대 밀라노에서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인 몰스킨 다이어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와 블루 컬러 2종으로 나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이어리 안에는 2018년에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1+1 쿠폰 3종이 들어있어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몰스킨 다이어리는 한정수량 제작되어, 조기소진 될 수 있으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 참여시 다이어리를 제외한 구매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되지 않는다. (일부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1년 내내 배스킨라빈스 브랜드와 함께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새해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며 "배스킨라빈스에서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드시고, 새해 준비도 알차게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