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의 홍콩과 마카오 매장에 입점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번 입점 제품은 궁중비책만의 진정특화성분인 '오지탕'이 함유되어 피부진정과 보습에 우수한 효과를 선사하는 수딩 플루이드와 모이스처 로션, 페이스 로션, 샴푸&바스, 물티슈 등 궁중비책 주요 인기품목 8종이다. 향후 궁중비책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 판매중인 크림, 선 제품 등 판매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민감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안전한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홍콩 등 중화권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국내 대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홍콩?마카오 사사(SASA)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궁중비책은 지난해부터 타오바오, 티몰, VIP닷컴, 징동닷컴 등의 중국 대표 온라인 채널 진출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중국 체인 유아 전문매장인 해자왕을 비롯한 주요 거점채널을 통해 중국 내수 판매 확대에 힘쓰고 있다. 향후 궁중비책은 지속적으로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함께 전개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