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헬스단백질보충제 전문 쇼핑몰 킹콩팩토리, '늦가을 킹콩의 따뜻한 제안' 이벤트 진행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7-11-02 19:51





늦가을이 시작되면서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운동을 통해 몸매관리 및 체력증진을 위한 건강관리에 관련하여 다양한 보충식품들에 대해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오히려 이와 같은 찬바람이 불고 날씨가 추워지는 시기일수록 날이 추워지면서 우리의 신체는 몸 속 적정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여름대비 비교적 많은 양의 열량을 소모시키는데 이 과정에서 기초대사 량이 저절로 높아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또는 근력 향상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더 좋은 시기라 할 수 있다.

헬스단백질보충제 전문 쇼핑몰 킹콩팩토리는 이번 11월에 총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찬바람 불 땐 1+1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보충제 섭취와 동시에 조금 더 완벽한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프로틴과 게이너를 구매 시 머슬킹콩 아미노 플러스G 또는 머슬킹콩 BCAA 플러스G를 선택 증정한다.

선택 증정하는 제품 중 머슬킹콩 아미노 플러스 G는 필수아미노산의 균형적인 공급이 가능하며, 운동 수행 시 근 손실을 줄여 근육 합성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머슬킹콩 BCAA 플러스 G는 운동 시 근육의 질을 좋게 하고 근육 생성에 좋아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겨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로 '가을은 근육 수확의 계절'라는 이름하에 진행되며 평소 근육 증가를 원했지만 보충제 섭취 기회가 마땅치 않아 망설였던 분들에게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머슬킹콩 31시리즈는 단백질 분말 함량이 모두 90%이상으로 이루어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킹콩팩토리 관계자는 "여름과 다르게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즌이면 비교적 면역력도 저하되고 근력운동 시 부상의 위험이 높아지고 오버트레이닝으로 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럴 때 일수록 머슬킹콩과 함께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보충하며 올바른 운동으로 면역력 관리와 건강한 몸만들기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운동법과 영양보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