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맛나서 누구 안 주려고" 쉬쉬하며 먹는 식사대용식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7-10-23 13:45


아침에 모닝밀한잔, 든든한 하루의 시작

입맛 없는 아침, "굶지 말라"고 나온 식사대용식이 수없이 많다. 대용식은 아침식사 대신 뿐 아니라 종류에 따라 다이어트, 디톡스, 체질개선 등 효용이 다양하다. 하지만 막상 고르다 보면 선뜻 손이 안 간다. 어떤 제품이 맛과 효과가 진짜 좋은지 모르기 때문이다.

식사대용식은 잘 고르는 비결이 따로 있다. 무엇보다 '입맛에 맞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맛이 없으면 사다 놓고 먹지 않게 된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판매 중인 아침대용식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을 선택하면 이런 걱정은 남의 일이다.

담백달콤 맛의 비결 '바나나, 자일리톨, 과일채소15종'

"이거 넘 맛나~ 언니 나눠줬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블로거 박XX)

"난 맛나서 누구 안 주고 혼자 먹으려고"(블로거 도도녀XXX)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을 직접 먹어본 블로거들의 100% 실제 댓글 대화다. 홍보성 멘트가 아닌, 블로거들끼리 주고받는 솔직한 평가가 이처럼 댓글마다 꼬리를 문다.

어떤 맛이길래 이처럼 찬사를 받을까? 담백함을 바탕으로 은은한 달콤함이 가미된 실제 바나나 맛이 주인공이다. 신선한 천연 바나나를 초저온 급속 냉동시켜 수분만 쏙 뺀 뒤 갈아서 함유한 덕분에 바나나 고유의 맛과 영양, 그리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이 그대로 남아있다. 여기에 자일리톨, 과일채소혼합분말(15종) 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건강증진원료 무려 33종! 열량은 겨우 130㎉!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은 한국인 맞춤형 건강증진원료 33종을 함유했다. 테아닌, 마카추출분말, 옥타코사놀분말, 유산균발효흑마늘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분말, 유산균혼합분말, 푸룬과즙분말, 차전자피분말, 피시콜라겐 등이 대표적이다. 원료가 33종이나 되다 보니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5대 영양소가 모두 들어있는 건 기본이다.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키면서도 열량은 한 포에 130㎉로 억제했다.

몸에 좋은 성분은 듬뿍이지만, 몸에 나쁜 것은 없다. 근심걱정의 원흉인 당분과 콜레스테롤이 '제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기관의 공인분석을 거친 '고단백·저지방', '무설탕·무콜레스테롤' 간편식이다.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은 14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한포씩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된다. 10월달 건강지킴이 프로젝트로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100세트 한정으로 소비자가에 71% 할인한 1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준비된 모닝밀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쉽게! 멀리! 정확히! 2018 겐조야마모토 '아이언'이 대세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