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를 제작 지원한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20세기 소년 소녀'가 35세 싱글 남녀의 소소한 일상을 다루는 만큼 크레모랩의 타겟인 30대의 격한 공감을 자아내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스토리를 통한 재미와 함께 노출 될 크레모랩의 대표 제품을 통해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서 가치와 독자적인 온천수 미네랄 T.E.N. Water의 기술력을 전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제품력을 인정받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세기 소년 소녀'는 응답하라 시리즈의 이선혜 작가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은 드라마다. 주인공 한예슬과 김지석, 이상희, 류현경 등이 출연하며 지난 9일 첫 방송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순위에 지속 랭크 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따라잡기 어려운 아름다움과 톡톡 튀는 매력과 상반되는 극중 털털한 캐릭터에 매료되는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16일에는 5회, 6회가 방송된다.
한편 크레모랩은 ''신비롭고 고귀한 자연의 힘과 완벽한 과학적 처방으로 피부에 생명 에너지를 선사하여 건강한 피부 밸런싱을 돕는 SM 생명과학'를 내세운 온천수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