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일상 속 피부 손상 고민을 개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캠페인, '피부 손상, 매일매일 새로고침'을 진행한다.
특히, '딸바보가 그렸어' 영상은 딸 아이가 전하는 "엄마 예뻐"라는 응원의 한마디를 통해 고된 육아로 여자로서의 자신을 잠시 잊고 살아가는 엄마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라로슈포제는 캠페인 기간 동안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에서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23일부터 11월까지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같은 제품 15ml 샘플,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15ml, 파우치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해당 세트는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에서 16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왓슨스, 롭스에서는 10월 한달 간 시카플라스트 밤 B5 100ml를 구입하면 미셀라 클렌징워터 울트라 50ml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인 '시카플라스트 밤 B5'은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손상 개선 크림으로, 극건성 피부부터 연약한 아기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제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