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씰리·템퍼 매트리스 '계속되는 특가 세일',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3:38



해외 각국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THE SLEEP)'이 꾸준한 할인 행보를 이어간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모델을 포함한 전 제품 세일에 돌입하는 것.

더슬립은 그간 다양한 명목의 세일을 실시하며 주목 받아 온 브랜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러한 특가 세일의 움직임을 더하게 됐다. 소비자들은 특가 세일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모든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특가 판매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 등이 전시되고 있고, 씰리 매트리스는 'A2라신타', '플러스 버켄헤드 하우스' 등의 신제품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다수의 명품 브랜드 제품들도 자리 잡고 있다. 타 브랜드 제품으로는 '에스테이트 오크테라스 필로우탑', '엠비언스' 등의 인기 상품군이 존재한다.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군 중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는 특히 높은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메모리폼' 적용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히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씰리 매트리스에는 코일 시스템 설계가 기반돼 있어, 사용자의 전신을 편안하고 균형감 있게 지지해 준다.

계속되는 특가 세일 실시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금전적 부담으로 인해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돕고자 꾸준한 할인을 실시하고 있따"라며, "세일 가격으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다양한 고급 수입매트리스들을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특가 세일을 실시하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은 해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사용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결정을 할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이다. 이 덕택에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앞선 추석 기간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수도권 최대 규모·최다 브랜드의 더슬립은 얼마 전 확장 개점한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이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