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패션용품 선도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열흘 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흥미로운 온라인 이벤트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아가방앤컴퍼니 의류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등(1명)에게는 디자인스킨이 최초로 개발한 블록 소파인 케이크소파를 포함한 30만원 상당의 상품 등 총 10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의 유럽 감성 브랜드 '에뜨와(ETTOI)', 유로피언 캐주얼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Dear Baby)'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할인 행사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김재훈 상무는 "국민 대표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가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행사 기간 동안 보다 저렴하게 유아동복, 용품 등을 구매하고,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 브랜드의 SNS 계정을 통해 이벤트 외에도 제품과 브랜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