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오아, ‘정품 수딩젤 증정’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9-12 13:50


특별한 식물 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가 피부 보습에 탁월한 환절기 필수템인 '수딩젤(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일 시작했다.

이 행사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마련한 깜짝 고객 행사로, 자사몰 '스킨투비'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회원 1천명에게는 아오아 오닉스 뱀부 수딩젤 또는 클렌징젤 정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스킨투비 신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 제공 및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천원 적립금도 즉시 지급된다. 또한 오닉스 뱀부 수딩젤 또는 클렌징 젤의 사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5분에게 적립금 5천원도 증정한다.

아오아의 '오닉스 뱀부' 라인은 검은 대나무 '오죽'이 주성분으로 피부진정은 물론 깊은 보습을 선사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닉스 뱀부 수딩 젤'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효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페이스와 바디 겸용 젤로 활용도가 높다.

아오아 마케팅 담당자는 "강력한 보습이 필요한 환절기에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닉스 뱀부 수딩젤' 정품 증정이라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오아는 최상의 제품 개발 및 다양한 사은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