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덴비, 풍요의 계절 가을 닮은 ‘스튜디오 크래프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9-07 09:22


영국 덴비 스튜디오 크래프트.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신제품 '스튜디오 크래프트(Studio Craft)'를 출시했다.

덴비 200년 역사의 장인정신이 담긴 이번 신제품은 풍요의 계절 가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마치 나뭇결을 연상시키는 스튜디오 크래프트 제품의 질감은 오직 덴비만의 독특한 유약 기법에 의해 탄생했다.

밥 공기, 국 공기, 보울, 플레이트 등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작나무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브라운 빛을 닮은 '버치'와 밤나무의 세련되고 유려한 짙은 브라운 컬러를 입힌 '체스트넛' 2가지 패턴으로 선보인다. 스튜디오 크래프트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지드 머그'는 내부와 외부가 서로 다른 2가지 패턴으로, 외부의 모던하고 세련된 굴곡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유려한 컬러감은 격식 있는 만찬 테이블이나, 캐주얼한 일상 등 어떠한 분위기에도 자연스럽게 녹아 든다. 동양적인 멋도 있어 다가오는 추석 등 각종 모임 테이블 스타일링에도 안성맞춤이다.

스튜디오 크래프트는 전국 56개 주요 백화점 내 덴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