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브 헤어, 붉은 해초 성분 함유한 ‘리제너레이트 시리즈’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06 12:04


사진=도브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전 세계 여성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도브 헤어 (Dove Hair)'가 붉은 해초의 생명력을 담은 '도브 리제너레이트 너리쉬먼트 (Dove Regenerate Nourishment, 이하 리제너레이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브 리제너레이트 시리즈는 도브의 프리미엄 헤어 라인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 시리즈'의 세 번째 라인업으로 생명력이 강한 붉은 해초(홍조)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제너레이트 시리즈는 잦은 펌과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다 윤기 있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특히 모발에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머릿결을 완성시켜준다.

도브 리제너레이트 시리즈의 주요 성분인 붉은 해초(홍조)는 대서양 연안과 북아메리카의 암석 해안에서 수백만 년 동안 생존하기 위해 진화해온 해조류로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다양한 환경적 스트레스에도 불구하고 단백질 본연의 구조를 잘 유지할 뿐만 아니라 수분을 보유하는 탁월한 능력이 있다.

도브 리제너레이트 시리즈는 모발 손상 원인을 제거하고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리제너레이트 '샴푸'와 '컨디셔너', 극심한 손상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레스큐 크림 마스크', 그리고 세럼과 오일의 블렌딩으로 손상 모발에 즉각적으로 작용해 머릿결을 부드럽게 하고 모발 끝 갈라짐을 예방하는 '세럼 인 오일'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유한킴벌리 도브 브랜드 매니저 송은주 과장은 "도브 리제너레이트 시리즈는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발휘하는 붉은 해초 성분을 기반으로 한 도브의 새로운 헤어 케어"라며 "손상된 모발에 붉은 해초가 지닌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한층 더 탄력 있고 강화된 머릿결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브 리제너레이트 시리즈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등에서 판매된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