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이 2017 F/W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 피부 같은 무결점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실러로 다시 태어나다 (REBORN WITH STARCEAL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순간을 표현하는 '내추럴 모먼트' 룩의 메인 제품인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은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듀얼 텍스쳐가 정샘물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입체적인 페이스 윤곽과 투명한 피부 톤으로 완성하는 정샘물의 대표 아이템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가 살아나는 타임리스 글로우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의 특별 영상을 공개 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선공개된 'JSM Artmetic Film MUSEUM'의 티저 영상은 ART+COSMETIC의 약자로, 정샘물 뷰티의 철학 베스트셀러 제품을 정샘물의 Ton & Manner로 아티스틱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Film 영상으로 곧 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HOW TO' 영상은 제품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튜토리얼로, 영상을 통해 스타실러 파운데이션만이 연출할 수 있는 매끈한 피부결과 피부 결점 없는 완벽한 마무리감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내추럴 모먼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은 'JUNG SAEM MOOL'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플롭스' 또는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