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증권, 22일까지 퀴즈이벤트…증권사 유일 금융소비자보호 전 부문 '양호' 기념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06 13:42



삼성증권은 최근 발표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전 부문 '양호' 평가를 받은 기념으로, 22일까지 사은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증권 온라인 전 채널에 게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주 선착순 5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정답을 맞춘 후 온라인으로 주식 또는 금융상품을 100만원이상 매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삼성상품권(50만원 상당)을 매주 1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팝(POP) HTS'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기념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2016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증권사 중 유일하게 전 부문 양호를 기록했다. 지난 2015년 윤용암 사장이 취임 초부터 중점을 두고 실천해 온 '고객중심경영'이 본궤도에 오르며 결실을 거둔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삼성증권은 이번 평가에서 내부 자율점검을 통해 불완전판매를 사전 예방해 온 '조기경보시스템 운영'과 고객에 대한 위험 안내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를 통한 제도 개선 등이 금융소비자를 위한 성과로 평가 받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