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18일부터 3일간 매일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설치된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셀럽과의 사진촬영,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컵과일, 영화예매권, 스마일 거울 등 풍성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포토 키오스크에서 본인의 예쁜 미소를 촬영해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 후 간단한 인비절라인 퀴즈 쿠폰을 작성하면 미니바에서 컵과일을 선물로 준다.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도 마련된다.
특히 인비절라인 공식 모델이자 야구여신 불리는 SBS Sports 김민아 아나운서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예현이 행사 첫째 날과 둘째 날 각 특별 셀럽으로 참여해 고객들과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18일 낮 12시, 김예현은 19일 오후 2시부터 각 30분간 포토 이벤트를 실시하며, 찍은 사진은 즉석에서 인화해 증정한다.
인비절라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투명교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물론 '인비절라인' 제품의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