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INGA, 세미 매트 립스틱 5종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8-12 09:13


사진=INGA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코스메틱 SPA 브랜드 'INGA'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INGA에서 새롭게 출시한 '세미 매트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도 드라마틱하게 발색되며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벨벳 질감의 립스틱이다. 매트 타입 립스틱의 단점을 보완한 세미 매트 타입으로 부드러운 텍스처로 균일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겉은 보송하지만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이 제품은 입술에 감기는 듯한 발림과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 없이 립스틱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사진=INGA
'세미 매트 립스틱'은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미스틱 데이(MYSTIC DAY)부터 강렬하고 매혹적인 러브 스펠(LOVE SPELL),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플레임(FLAME), 센슈얼한 감성이 느껴지는 런어웨이(RUNAWAY), 싱그러운 과즙미를 더해주는 트로피컬 아일랜드(TROPICAL ISLAND)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미스틱 데이' 컬러는 몽환적이면서 자유로움을 표현하는 핑크 레드 컬러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조명을 켠 듯 환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세미 매트 립스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개 구매시에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INGA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누구나 쉽게 좇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신제품 '세미 매트 립스틱'은 INGA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