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휴가 중 이유식 걱정 끝, 간편 이유식으로 마음 놓으세요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8-10 15:53



더운 여름날씨도 입추를 지나며 한풀 꺾이는 기세다. 전국의 피서지는 막바지 휴가를 즐기기 위한 인파로 북적대고 있다.

하지만 이유식을 시작한 자녀를 둔 가족은 휴가에서도 마음 놓고 쉴 수 없다. 부지런하게 미리 만들어 둔 이유식을 챙긴다고 해도, 피서지에서 아이가 먹기 좋게 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엄마의 고민을 덜어주는 간편 이유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를 위한 간식, 반찬을 전문으로 하는 '우리애들밥상(주식회사 미즈앤코)'이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 쌀을 넣어 만든 든든한 죽 형태의 간편 이유식 '3분 간편 한끼'를 선보여 화제다.

뜨거운 물만 부어 3분이면 완성되는 '3분 간편 한끼'는 아이의 이유식 시기별 필수 영양소를 고려한 1~4단계의 식단으로 '처음순수쌀미음', '달콤고구마밤죽', '쑥쑥새우시금치죽', '영양치즈브로콜리죽', 똑똑고소한참치죽', '담백대구살죽', '담백한닭육수죽', '한우사골미역국' 등 8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즈앤코 관계자는 "3분 간편 한끼는 이유식 단계에 맞춘 영양소 섭취는 물론, 뜨거운 물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외출 중 엄마들의 이유식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애들밥상의 '3분 간편 한끼'는 우리애들밥상 쇼핑몰과 대형할인점, 소셜커머스,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