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Freely American Lifewear) 브랜드 알퐁소가 '알퐁소 테이블'이란 콘셉트의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알퐁소 FW 컬렉션은 각 라인 별로 업그레이드된 편안함과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편안한 컬러의 데일리웨어로 구성된 '컬러스 라인'은 쫄바지, 면티셔츠, 기본팬츠 등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 단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한다. 타임리스한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을 모던하게 표현한 '데님& 라인'은 블루와 인디고, 화이트, 머스터드 컬러를 중심으로 리뉴얼된 제품을 출시한다. 그 밖에도 알퐁소는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엣지를 살린 '시크 라인', 바디슈트나 롬퍼 등 유머러스하고 유니크한 베이비 상품을 내놓는 '리틀 라인',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생활 소품의 '토핑 라인'을 내놓는다.
한편 알퐁소는 이번 시즌 화보에서 '알퐁소 테이블'이란 컨셉으로 아빠와 함께 몰래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해, 편안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한다. 또, 아기모델들의 피팅현장 영상을 알퐁소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해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