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드림웍스에서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드림웍스의 슈렉과 쿵푸팬더 캐릭터가 새겨져 재미를 더할 뿐 아니라, 이색적인 제형과 사용법으로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준다.
슈렉 듀얼 모델링 시트 마스크는 T존, U존 부위별 고민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모델링 마스크팩이다. Anti Sebum P성분과 녹차수가 여름철 왕성해지는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T존을 케어해주고, 빙하수와 히알루론산이 자극과 각질로 인해 푸석해진 U존을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쿵푸팬더 쿨링 다운 아이 마스크는 퉁퉁 붓거나 피로한 눈을 시원하게 쿨링 시켜줘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쿵푸팬더의 익살스러운 얼굴이 입체적으로 새겨져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시킨다. 따뜻한 물에 담글 경우 온열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수면안대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한편, 올리브영은 드림웍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드림웍스 미니팩 3종과 귀여운 슈렉 파티컵이 포함된 '힐링 키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일 단 하루, 5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