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헤리아떼 '스킨 턴오버 미스트'로 수분감 충전부터 주름개선까지…피부고민 끝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7-17 14:45



여름의 필수품인 미스트는 더위와 자외선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간편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최근 보습과 동시에 피부 주름개선 기능을 더한 미스트 제품들이 출시되며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스트'는 안개처럼 가는 입자로 액체를 분사하는 화장품으로 피부의 흡수가 빨라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최근에는 헤어 미스트, 보디 미스트 등 신체 부위별로 특화된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다.

우리 피부의 표피는 새로운 조직 생성과 각화 과정을 반복하는 4주의 재생 주기인 스킨 턴오버(skin turn-over)주기를 갖고있는데, 이 활동은 만 24세를 기점으로 둔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헤리아떼 스킨 턴오버 미스트'는 둔화된 스킨 턴오버에 도움을 주는 이온화도가 높은 칼슘시트레이트(RIC BIO Technology)가 함유된 미스트 제품이다. 피부 유 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베타인으로 스킨 턴오버 기능 정상화에 도움을 주고, 달팽이 추출물의 함유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특히, 특허 받은 발효 추출물인 발효 콩, 발효 모근, 발효 겨우살이가 함유되어 주름개선은 물론이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여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채워,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그 외 10가지 허브와 병풀 추출물로 피부 음양 밸런스 조절을 돕고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헤리아떼 스킨 턴오버 미스트'에 대한 자세한 성분 및 구매에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