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홈플러스, 파인애플·초코 펑리수 전국 92개점서 판매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7-13 17:16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92개 매장에서 대만 대표 디저트인 '파인애플 펑리수(20개입)'와 '초코 펑리수(18개입)'를 각 8990원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2주만에 조기완판을 기록한 대만 대표 디저트 펑리수를 올해도 선보이며 대만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대만 여행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have item)'인 파인애플 펑리수 외에 초코 펑리수를 새롭게 추가해 상품 구색을 확대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조기완판이라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해외 직소싱 기획을 통해 파인애플·초코 펑리수 제품을 지난해 2배 이상의 넉넉한 행사 물량으로 마련했다. 무엇보다 펑리수 위에 달콤한 초콜릿을 입혀 올해 홈플러스가 처음 선보이는 초코 펑리수가 주목할 만하다. 각종 여행 프로그램과 SNS 등을 통해 파인애플 펑리수에 익숙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바이어가 직접 현지 업체와 손잡고 새로운 플레이버를 발굴한 것. 초콜릿의 달콤함과 파인애플의 과육향이 어울리는 최적의 비율을 찾기 위해 업체와 바이어가 지난 6개월간 기획 단계부터 협업해 공동 개발한 결과물이다.

게다가 홈플러스가 이번 선보이는 파인애플·초코 펑리수는 기존 제조사 상품 대비 파인애플 함량이 최대 2.5배 많아 펑리수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빵 위에 달콤한 초콜릿을 입힌 초코 펑리수 역시 파인애플 펑리수의 과육항은 그대로 살렸다.

오는 26일까지는 행사 카드(신한/삼성/KB국민) 결제 시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해 더욱 저렴하게 펑리수를 구매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