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남양베베 '이벤트 게임'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11:37



페이뱅크가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남양베베'의 신규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게임은 간단한 게임을 통해 남양베베가 준비한 다양한 경품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게임 방식은 가위, 바위, 보이며 더욱 많은 연승을 할 수록 높은 순위에 랭크되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남양베베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이벤트 게임 1회차가 진행된다.

1회 경품으로는 맥클라렌 퀘스트 스포츠 유모차, SKT 인공지능 NUGU, 각시밀 유축기 등 남양베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남양베베의 주요 이용고객인 임산부들부터 이제 막 출산을 마친 산모들까지 남양베베 이벤트 게임을 통해 출산, 육아에 꼭 필요한 용품들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1회를 시작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계속해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양베베는 전국 산후조리원 신생아실의 아기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남양베베캠 서비스를 제공하여 산후조리원 이용 산모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다. 남양베베캠 제휴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산모의 경우 남양베베 앱(App)을 통해 간단하게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해당 산후조리원의 카메라 승인만 이루어지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아기의 엄마뿐만 아니라 최대 5명의 가족까지 추가하는 기능이 있어 산후조리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가족들도 아기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