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동공구 업체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매달 4일로 지정된 안전 점검의 날을 기념해 올바른 전동공구 사용법을 공유하는 '보쉬 안전캠페인'을 진행한다.
첫 대상 제품은 '컷소'로,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쉬 안전캠페인 참여를 원하면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나 개인 SNS에 '#보쉬안전캠페인' 해시태그를 포함, 컷소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비법을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 아래 댓글을 달면된다. 이번 보쉬 안전캠페인 대상은 컷소 6종(GSA 18V-32, GSA 18V-LI, GSA 18V-LIC, GSA 10.8V-LI, GSA 1300 PCE, GSA 1100 E)이다.
또한 보쉬 안전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는 장갑, 토시, 귀마개, 헬멧, 버프로 구성된 안전 세트를 증정하며,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보쉬 공구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전동공구는 강력한 파워를 지닌만큼 안전한 제품, 안전한 사용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며 "보쉬 전동공구는 전동공구 분야를 리드하는 회사로서 견고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동시에 현장 사용자와 일반 소비자 모두 전동공구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고 공유하는 안전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