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콜맨코리아, 온 가족 함께 즐긴 ‘2017 콜맨 캠프’ 성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7-04 09:24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2박 3일간 경남 밀양 미르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한 '2017 콜맨 캠프'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만큼 가족 캠퍼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이 돋보였으며, 포드코리아와 SONY, 풀무원, CJ제일제당, 롯데아사히주류, 해즈브로 너프, 페딕, 마켓올레, 페리에, 메디폼 등 다양한 협찬사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캠핑을 완성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정통 캠핑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원어민과 함께 하는 미국 캠핑 간식 만들기 및 아이들을 위한 자이언트 풋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자이언트 풋볼 체험은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어 번외로 아빠들의 경기도 이뤄졌다.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우리가족 예체능, 문패 만들기, 가족에그 꾸미기, 타임캡슐 만들기, 여행스케치의 미니 콘서트와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그림일기, 보물찾기, 부모님 사진 몰래 찍기 미션, 너프건 대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여행스케치의 미니 콘서트는 콜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돼 현장의 감성 가득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했다.

이외에도 캠핑 초보들에게 유용한 타프 손쉽게 설치하기, 휘발유 랜턴 사용법 등을 알려주는 캠핑스쿨 및 콜맨 제품의 A/S 무상 점검 및 접수 서비스도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대웅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콜맨 캠프가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리게 돼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