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이 현대인의 간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올인원(All in One) 스마트용기 '모노글라스(MONO GLASS)'를 홈쇼핑 로칭한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간편식을 비롯해 집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한 간편 레시피가 인기를 끌며, 조리용기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모노글라스'는 일반 유리용기보다 깊이감 있는 몸체와 함께 양쪽에 살짝 튀어나온 손잡이를 적용해 조리용기로서 특화된 쓰임새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번거롭게만 생각됐던 각종 찜이나 생선구이서부터 믹스 파우더를 활용한 베이킹까지, 다양한 요리에 두루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뚜껑에 있는 스팀홀 덕분에 전자레인지 사용 시 음식물의 수분을 지켜주어 촉촉한 식감을 살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의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모노글라스는 정식 론칭에 앞서 SNS(Social Network Services)등을 통해 안내가 나가자 방송문의 및 방송 알람 신청이 쇄도하는 등 하반기 락앤락 홈쇼핑 최고의 기대주이다."라며, "첫 런칭 방송인만큼 풍성하고도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된 모노글라스와 함께 올 여름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550ml, 760ml, 890ml, 1.3L의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모노글라스 12종 본구성에 글라스 캐니스터와 보틀 캐니스터를 추가한 총 19종을 128,000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