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부드럽고 쫄깃한 식빵에 풍부한 토핑을 넣어 '뜯어먹는 식빵'으로 주목을 끈 '천연효모 쿡(Cook)빵'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신메뉴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함께 선보이는 '천연효모 레몬 쿡(Cook)빵'은 쫄깃한 빵 반죽 사이에 상큼한 레몬 커스터드 크림과 바삭한 레몬 크럼블이 맛의 앙상블을 이룬다. 식빵 결 사이에 진한 레몬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스며들어 있어,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크림의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천연효모 쿡(Cook)빵'은 출시 직후 SNS 상에서 폭발적인 후기와 인증이 이어지는 등 '얼리어먹터'(남들보다 먼저 신제품을 사서 써보는 사람들 뜻하는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와 '먹는다'는 의미를 섞은 신조어)로 대변되는 2030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자, 갈릭 치즈와 같은 대중적인 요리와 식빵의 절묘한 조합을 보여줬던 지난 '천연효모 쿡(Cook)빵' 시리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리를 베이스로 한 빵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천연효모 쿡(Cook)빵'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