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 서울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7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 팀버랜드와 생일이 같으신 분들에게도 선물을 준비하였다. 팀버랜드가 탄생한 1973년 출생자 혹은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한 7월에 태어나신 분들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팀버랜드 코리아 관계자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에게 매우 의미 있는 매장으로 2015년 7월 10일 오픈한 이후, 지난 2년간 받아온 많은 관심과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재미있는 행사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팀버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2015년 7월 10일 오픈하여 그동안 그래피티, 플리마켓, 스타일링 클래스, 버스킹 등 이색 이벤트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을 넘어서 압구정 로데오의 문화를 이끄는 공간으로 탄생한 아시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최근에는 리테일 환경 협회인 A.R.E.(the Association for Retail Environments)에서 주관하는 업계 최대 규모이자 영향력 있고 의미있는 시상식인 2016 A.R.E 디자인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