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브스가 회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신규 CF를 공개했다.
'미시 편'에서는 육아와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워킹맘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집안일과 직장 업무로 바쁜 삶 속에서 회원들이 30분 운동으로 활력을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실제로 커브스 회원들이 가장 많이 언급하는 장점이 바로 '짧은 시간'. 오래 집을 비우기 곤란한 기혼 여성들에게 30분의 운동 시간이 주는 편의가 CF에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미시 편'은 '일주일에 세 번, 하루 30분. 당신의 건강 파트너 커브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끝나며 회원들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한다.
'모녀 편'에서는 어머니와 딸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중년 여성의 질병 완화 효과를 어필한다. 나잇살과 근 손실로 갖가지 질병이 발생하기 쉬운 중년에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통해 질병 회복 및 완화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메시지가 녹아있다. 실제로 많은 회원들이 커브스를 통한 질병 회복 및 개선의 사례를 꾸준히 증명하고 있다. 자주 언급되는 사례로는 목이나 어깨, 무릎 등 관절 통증 완화와 콜레스테롤 및 혈압 수치 정상화가 있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이번 브랜드 CF는 커브스 실제 직원 및 커브스에 대한 애정이 깊은 우수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내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며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를 비롯해 유투브, 페이스북 등 커브스 온라인 채널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커브스는 비회원들에게 30분 순환운동 무료 체험과 체형 분석의 기회를 제공한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로 사전 신청 후 클럽에 방문하면 된다.
커브스 회원이 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카드와 여행카드를 이용해 국내외 커브스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커브스 스마트앱에서 제공하는 체형분석, 식이요법 정보로 효율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영상에 등장하는 커브스 식품과 의류 등의 상품도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제공되는 혜택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및 클럽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