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INI 딜러사 바바리안모터스, 고객 초청 무비데이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6-26 16:22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지난 23일 일산 자유로 자동차 극장에서 고객 초청 MINI 무비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MINI 고객 및 가망고객 약 300여 명이 초청되어 인기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를 관람했으며, MINI 라이프 스타일샵 운영 및 자전거 브랜드 '스트라이다'와 함께한 자전거 시승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됐다.

MINI는 2세대 뉴 MINI 컨트리맨 출시를 맞아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테마의 '애드 스토리즈(Add Stories)' 캠페인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월부터 반려견과 함께하는 1박2일 여행 이벤트 및 고객초청 이색 골프대회를 선보였으며,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바바리안모터스 이인석 대표는 "MINI 브랜드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통해 MINI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