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연스러운 동안 외모, 오래가는 스타일에이지 필러로 완성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6-26 13:32



아름다움의 기준이 달라졌다. 2000년 대 초반만 해도 순정만화 주인공과 같은 작은 얼굴, 커다란 눈, 오똑한 코가 예쁜 얼굴이었다. 지금은 무작정 작은 얼굴이나 쌍꺼풀 짙은 큰 눈 보다 호감 가는 동안 외모가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자리잡았다.

동안 외모의 가장 큰 조건은 얼굴의 볼륨감이다. 얼굴의 볼륨감과 입체감은 전체적인 이미지와 분위기 형성에 영향을 미친다.

주름 여부도 중요하다. 눈에 띄게 깊어진 이마 주름과 팔자 주름 등은 외모를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게 만든다. 얼굴의 볼륨감을 채우고 주름을 없애 동안 외모를 만들고 싶다면 필러 시술을 고려할 만 하다.

필러는 주름을 개선하고 얼굴에 볼륨감을 줄 수 있는 쁘띠 시술 중 하나다. 시술 시간이 10~20분 정도로 짧고 별도의 회복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필러의 장점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에 있다. 팔자주름, 이마, 눈 밑, 관자놀이, 코 등에 주로 시술하는 데 주름은 지우고 푹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줘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만들어 준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성형 효과가 있어 30~40대 뿐 아니라 20대가 받는 경우도 많다.

동안 외모를 위한 쁘띠 시술에 사용하는 필러는 대부분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다.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물질로 의료진의 기술에 따라 손 쉽게 원하는 모양으로 성형이 가능하며, 잘못 시술 시 제거 및 수정도 쉬운 편이다. 하지만 히알루론산 필러는 유지기간이 6개월 전후로 짧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에는 지속 기간이 길어진 히알루론산 필러인 종근당 스타일에이지가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프랑스 Vivacy사가 개발한 스타일에이지 필러는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보다 지속 기간이 두 배 이상 길어졌다. 특허 받은 IPN 기술을 이용해 체내에서 형태를 유지하는 과정인 교차결합(Cross Linking)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 항산화제 만니톨(Mannitol)이 첨가돼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히알루론산 필러의 분해를 늦춰줘 최대 18개월까지 효과가 유지된다.

스타일에이지 필러는 단단하게 잘 뭉쳐 모양을 만들기 좋은 바이파직 필러와 부드럽게 자연스러운 모양을 형성하는 모노파직 필러의 장점만 모은 제품으로, 주입 후 원하는 모양을 만들기 쉽고 한 번 만든 모양은 단단하게 유지된다. 시술 부위에 따라 자연스럽고 오똑한 시술과 티 나지 않는 부드러운 시술이 모두 가능하다. 주입 시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분당 루시드클리닉 이동현 원장은 "스타일에이지 필러는 코에 주로 사용하지만 이마, 턱, 잔주름 제거 등에도 효과가 뛰어나고 지속성이 길다"며 "필러는 간단한 시술이지만 적정량을 주입한 후 모양을 만들어야 하므로 임상 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정품 필러로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루시드클리닉은 퍼펙트 쁘띠성형 피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