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베이비(Cetaphil Baby)'가 오는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Mom & Baby Expo)'에 참여,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아직 세타필 베이비를 체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현장에서 부스를 촬영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선택)에 해시태그 3가지(#세타필베이비, #맘앤베이비엑스포, #세타필베이비샘플증정이벤트)를 올리면 여름 휴가에 더욱 유용한 세타필 베이비 3종이 담긴 여행용 샘플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또, 부스 방문객들에게 세타필 베이비 제품 특징과 사용 팁 등을 소개 하고 아기 피부 건강에 대한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세타필 베이비를 아직 경험해보지 못 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이번 파격 할인 행사와 함께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이번 맘앤베이비페어를 통해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세타필 베이비의 탁월한 보습력을 체험하고 아기 피부 건강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는 세타필 베이비는 킨텍스 제 2전시장 7,8홀 C227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엑스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타필 공식 카페와 카카오스토리,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