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디치과-월드비전, 의료복지 지원 등 사회공헌 협약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16:30




15일 어호선 월드비전 마케팅 부문장(왼쪽)과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지난 15일 월드비전과 '의료복지 지원 및 유디치과 전지점 모금 활동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 설치'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월드비전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민간구호단체(NGO)다. 해외 빈곤아동과 국내 결식아동 및 장애인, 독거노인 등을 지원해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유디치과는 월드비전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가족을 비롯한 임직원에게 치과 진료비 경감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지점에 단말기를 설치해 모금 활동을 돕는다.

유디치과 전지점에 설치하게 될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학교 건축 및 해외 보건영양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국내외에서 민간구호활동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월드비전의 실질적인 도우미 역할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지난 5월에도 저소득층 아동들의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해 월드비전을 통해 구강관리용품 2000개를 후원한바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